내 마음의 경구

삶은 당신이 받은 최고의 선물입니다.

신타나몽해 2011. 11. 30. 16:10

 

삶은

당신이 받은 최고의 선물입니다.

삶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하고, 그 결과를 체험해볼 기회와,

당신이 '참된 자신'의 모습과 닮은 꼴에 비추어 자신을 새롭게 창조할 기회와,

또 자신의 가능성에 기반을 두고 더욱더 고귀한 자신을 만들어줄 공간입니다.

그리고, 육체 속에 머무는 동안 자신을 완전히 실현하는 것, 

참된 모든 것의 화신(化身)이 되는 것, 바로 이것이 우리 영혼의 목적입니다.

 

항상 감사하세요.

이제 정보를 수집하고, 스승을 찾는 일을 잠시 멈추고, 현재 상태에서 행하며 느껴보세요. 그러면서 앎을 확장하세요.

정보를 수집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각하는 것입니다. 스승이나 성인들은 길을 보여줄 수만 있습니다.

선택은 자신의 몫입니다. 스스로 깨달아야 합니다. 그것은 이해이며, 사랑이며, 자신이 하느님임을 아는 것입니다.

시선을 내면으로 향하세요. 자신의 몸을 돌보고, 마음을 돌보고, 영혼을 돌보고, 기몸을 키우세요.

 

당신의 개성은 전 우주에서 유일합니다. 자신을 한정짓지 마세요. 당신은 정말로 눈부신 장엄한 존재입니다. 

법이나 교리, 제한된 믿음을 버리고, 자신에게 무한함을 안겨주세요. 당신 자신을 숭배하고 사랑하세요.

당신이 자신의 외적인 무엇을 숭배하고 그것에 몰두하는 한, 당신은 결코 당신 본래의 지고한 아름다움을 나타낼 수 없으며 진정으로 자유로울 수 없을 것입니다.

성인들이 배우고 이룬 것을 자신 스스로 이루세요.

신성한 자유의지로...각자 자신의 방법으로...

 

 

당신의 상태는 오직, 당신만이 결정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진실로 위대한 창조자입니다.

지고한 지성과 감성을 가진 당신의 창조적 사고 작용으로 꽃의 아름다움과 나무의 장엄함이 만들어졌음을 이해하세요.

 

당신이 생각하고 느끼는 것에 따라 매 순간 자기 삶의 창조자가 됩니다. 자신을 사랑하세요. 자신이 뭐라고 말하는지,

무엇을 느끼고 싶어하는지 귀를 기울이세요. 그리고 지루해질때까지 온 마음으로 그것을 좇아가세요.

가끔이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고요한 상태가 되어 보세요.

 

행복하고 기뻐하세요. 그것이 하느님이 당신에게 바라는 유일한 소망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더 행복하고 기쁘게 살아갈수록, 생명있는 모든 것과 조화를 이루고 하느님의 존재에 더 가까워지기 때문입니다.

기쁨 자체가 하느님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기쁨속에 머무세요. 기쁨의 상태에서는 누군가를 미워할 수가 없고, 저절로 모든것을 사랑하게 됩니다.

기쁜 일이 일어나길 바라지 말고, 스스로 기쁨을 부여해보세요. 의도적으로...

항상 감사하며, 좋다. 나쁘다. 분별짓지 말고 모든 것을 사랑해보세요.  일상에서 잘 안되겠지만 가끔이라도 기꺼이 허용하도록 해보세요....

하루를 감사로 시작하여 감사하는 상태에 머무르고, 감사로 마치세요.

 

당신의 앎을 실생활에서 현실화해서 느낌으로만 알고 있는 개념들을  그러한 상태를 자신의 의지대로 행하고, 체험해 보면서 알고, 이해하는 상태로 만들어 보세요. 또 다른 상태를 체험하고 싶어지고, 알고 이해되어지는 폭이 점점 넓어짐을 느끼게 될거예요.

당신이 무엇을 알고 무엇을 배우든, 당신의 삶에 발현되게 하세요

깨달은 자는 바로 행복한 사람입니다. 

각자의 행복은 자신에게 달려있고 행복은 일정 수준의 깨달음에 있어요.

바니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