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속으로..

[스크랩] 지난 일요일...나으~~ 일기장

신타나몽해 2009. 2. 19. 23:07

일요일 그러니까 어저께죠......

근 30년 만에 교회를 다 가보았다 아닙니까....

창원에 아는 친구 따라 말입니당....ㅎㅎ

 

그리고는 교회에서 500원 내고 점심을 먹고 갑자기 청도로 향했다우.

경북 청도에 개그맨 전유성씨가 피자집을 냈다는 기사를 여성지에서 보고는....ㅎㅎ

전유성씨 얼굴이라도 함 보려고 미리 전화까지 하고는 출발했지만

결국 코빼기도 못 보고

비싼 피자 한 판 먹고 다시 한 시간여를 달려 창원으로 돌아왔다우.

 

근데 어제 날씨가 좋아서 피자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그런대로 사진이 잘 나왔네여...

내가 원래 사진발이 잘 안 받는데도 말임다...ㅋㅋ

 

모처럼 여행 삼아 간 길이라서

유성이형을 보진 못 했어도 그리 억울하진 않은 기분....ㅋ..

 

오늘은 낮에 진해 집에 있는데

창원 사는 친구가 진해로 놀러 와서 같이 해안가 공원에서 커피를 마시고...

그리고는 지금 집에 와서 컴 앞에 앉아 있는 나의 모습은...

그저 평화로운 한 마리의 사자 아니면 얼룩말.....ㅎㅎ

 

 

 

                                   청도 '니가쏘다쩨' 레스토랑 앞에서

출처 : 공주사대부고19회 모놀소식
글쓴이 : 자란(김석기) 원글보기
메모 : 고등학교 동창 카페에 올린 글을 스크랩 했으므로 글이 좀 장난스러워도 이해해 주3....ㅎㅎ